계속 미테스본웨이를 확장하여 출시해 정했다
‘ 심상치 않다 ’ 는 의류 체인 소매상, 상하이 미테르웨이 복식 주식 유한회사 (하명 ‘ 미방 ’ 이 마케팅 네트워크 를 확대할 때, 많은 동행의 옛 길을 택한 자본시장을 선택했다.
출시 후 2년여 만에 2008년 6월 20일, 미국은 마침내 공식 입장을 통해 A 주식을 출시시켰다.
7월 3일, 미방 측은 이미 회의를 마치고 침묵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현재 미국은 이미 중국 의류 (애주, 시세, 정보) 업계가 앞서고 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현재 시장 점유율은 0.95%로 중국 의류 업계 앞 20대 브랜드의 합계 시장점유율은 5.9%로, 그 중 한 회사의 시장 점유율은 1%를 넘어섰다.
미국은 주식 모집서에서 A 주식시장에서 7000만 주를 발행해 18억 원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 주가가 발행 및 출시 지점은 확정되지 않았다.
사실, 이미 2,3년 전에 미국이 시장에 출시했다는 소식은 이미 출시되었다.
다만 당시 출시된 판본은 홍콩 시장이었다.
이번 A 주 상륙에 대한 미방은 국내 주식시장의 잠재력이라고 말했다.
미방 내부 인사는 국내 동행이 첫걸음, 네트워크를 공고히 하는 수단으로 미국이 국제시장을 확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의류 소매업체의 핵심 경쟁력은 마케팅 네트워크와 루트다. 이는 이런 기업의 출시의 유일한 목적은 아니지만 중요한 원인인 고방민이 말했다.
현재 국내 의류 업계는 이미 출시된 기업은 많지 않다. 복건은 늑대 (애주, 시세, 정보) 실업 주식 유한회사, 절강보희조 (애주, 시세, 정보) 의류 주식회사 등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기업들은 모두 모금된 자금을 마케팅 네트워크와 연쇄 경로를 위한 건설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미국은 계획의 자금을 모집하는 용도에 대해 전통적인 틀을 벗어나지 않았다.
그 구독서에서 미국은 18억 원을 모집할 계획이고, 그중 16억 위안은 인터넷 건설에 쓰이고, 2억 위안은 정보 시스템에 사용한다고 밝혔다.
자금 투자를 모집하는 마케팅 네트워크 건설은 68개 점포 건설을 포함해 5개 직영 플래그점, 26개 직영 이미지점, 가맹 플래그숍 3개, 34개 전략가맹 이미지점이 포함돼 있다.
또 미국은 상하이 6아궁이 물류 배송센터의 건설을 회사의 전체 물류 네트워크 구조가 상승하는 기점으로 전국물류 네트워크 전략을 점차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천진, 광주, 서안, 청두 등지에서 현대화북, 화북, 서남, 서남, 서남 배송 능력, 운송 통로를 확장하여 전국의 운송 네트워크를 개척할 수 있다.
공개된 자료는 현재 미방이 2선 시장에서 여전히 94개 중형 도시를 덮지 않았으며, 덮어쓰지도 않았으며, 3급 시장은 1279개 현급 도시가 덮어쓰지도 않고 64% 에 이르렀다.
미국의 최종 목표는 국제 의류 소매업체, 마케팅 네트워크의 건설은 당연히 중점이다."이런 미방 내부 인사들이 소개한다.
이 관계자는 의류 소매업에서 마케팅 네트워크는 소비자의 직접적인 무기라고 동시에 밝혔다.
많은 국제 의류 소매상들이 광고도 사용하지 않고 단지 매장을 통과하면 소비자들을 끌어당길 수 있다.
미방은 올해 1분기 전국의 직영점과 가맹점과 합계2111개, 그 중 가맹점 1927개, 직영점 284개.
2001년부터 2007년까지 미방 전국 점포 수가 연간 복합 증가율은 30.37% 로, 이 중 직영점의 연중 복합률은 33.44% 로 가맹점의 연중 복합률은 29.95% 였다.
또 에르모니토의 통계는 전문점, 슈퍼마켓, 직판판매방식으로 판매하는 비율이 점차 높아지고 백화점 전문점과 개체점 등을 통해 판매하는 비율이 점차 떨어지고 있다.
거대한 시장의 잠재력과 동시에 상장은 미국이 자금 문제를 해결할 방침이지만 내부 경영 상황은 여전히 관망하고 있다.
미국이 대대적으로 확장할 때, 최근 수매한 자회사들은 대부분 적자 상태였다.
미방의 재보에 따르면 2005년 미방기가 모두 적자, 누적 적자 4043.92만원, 2006년 심양미방과 베이징 미방을 제외하고는 다른 자사가 여전히 적자 4051.54만원이다.
미방은 주식 청구서에 대해 “부분자 회사가 개업한지 얼마 남지 않았고, 자회사가 관리하는 직영점에서 재고를 청산하는 임무를 맡았다 ”고 설명했다.
고방민은 미방에 대한 관점을 인정했으나, 여전히 1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미방 회사의 적자가 호전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파어범, 성아디나이크 경쟁 희생물
- 나이키 는 테니스 계 를 위해 코트 무늬 를 만들어 T 대 로 변신 했다
- 중국 운동화 산업 브랜드 업그레이드 인터넷'마주 '
- 취득룡 은 그 상장 계획 을 잠시 내버려 두고 아직 시찰 이 필요하다고 한다
- 희득룡 이 시장에 출시 하여 허위 대출 을 받은 혐의 가 있다
- 아디다스가 손잡고 NBA 다시 코트 패션
- 북경 물미 판매 아디다스 운동화 가 선고 되었다
- 체육 용품 의 거두 가 잇달아 신상 올림픽 성적 보다 과학 기술 에 비할 것 을 추첨 하다
- 감세중소신 기업의 생명의 볏짚
- 7월 폭염 온주화 사업이 진통기에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