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련 피장 세탁 전포 자꾸 분쟁

2012/10/10 11:04:00 10

가죽 포장

날씨가 서늘해지자 사람들은 분분히 반년 동안 깊이 잠들었다

가죽옷

찬바람을 막다.

기자는 어제 여러 드라이클리닝을 방문해 최근 가죽 청소 업무가 급증하고 9월 업무량이 이전보다 20% 증가했다.

이와 함께 가죽 드라이클리닝 분쟁도 나타나 많은 소비자들이 옷차림을 어디까지 빨아야 할지 의문이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이 소개하고 있다.

대련시

많은 드라이클리닝점은 가죽 자질 처리를 갖추지 않고 일부 사업가들이 옷 가방을 개인 작업장으로 포장해 세염사고를 일으켰다.


그저께 흥공거리 샘솟음치는 조선생은 직장 근처의 드라이클리닝점에 가서 명절 전에 보내온 검은색 가죽 재킷 한 장을 찾았다.

그러나 집에 돌아간 후 햇빛 아래에서 자세히 보니 재킷 주머니 위에 뚜렷한 색차가 있었다.

"원래 밝고 검은색 가죽에 탁구 크기의 아광 프린트가 하나 나타난다."

뒤이어 조 씨는 드라이클리닝 가게를 찾아서 설문법에 대해 일반적인 세탁 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옷을 배달할 때 페이퍼 설명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조 씨는 드라이클리닝점에서 10번 더 무료 배상 방안을 받아들였다.


이에 대해 기자는 어제 대련 세염업종협회 사무총장 왕계동을 인터뷰했다.

그는 현재 우리 시의 대부분의 드라이클리닝점들은 모두 정리할 필요가 없다고 소개했다

양복

능력.

“자질이 있는 상인들은 반드시 전문적인 처리 설비가 있어야 하고, 전담자가 이 업무를 책임져야 하고, 이들 전문가들은 국가가 인정해야 하는 피혁 간호원 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왕계동의 이런 견해에 대해 인터뷰 중 많은 시민들이 해명되지 않았다.

기자는 천진가에서 35세 이상의 여성과 무작위 인터뷰를 했으며, 그 중 5명은 세탁소에서 가죽 세탁을 하는 경험이 있다.

"우리 집 근처 세개 드라이클리닝 가게가 모두 피장을 맡는 일이지만 가게에서 전문설비가 있는 것을 보지 못했고, 그들이 처리하기 어려운 일이라는 말을 듣지 못했다."

올해 42세인 진 여사는 드라이클리닝 세탁소에서 세탁을 할 줄 몰랐다.


이에 대해 왕계동은 업계에서'껍질 빨래'라고 불리는 말이 있다. 옷과 가죽 종류, 품질 등이 다른데 아무나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세탁소에도 피장 업무를 수용하는 것은 사실상 그들은 사사로운 전당을 일부 개인 작업장에 맡기는 것이다.

이 검은 일을 받은 사람들은 가죽의 품질을 깨끗이 씻어 보고 싶어한다.

앞서 조정한 한 분쟁 사례가 왕계동에게 기억에 남게 했다. "한 소비자의 가치 8000위안의 가죽 옷은 드라이클리닝점에 세탁되어 이미 입을 수 없었다.

사실 이 옷은 드라이클리닝 가게에 가방을 들고 나갔지만 책임에 직면해 개인 작업장은 전혀 상관하지 않았다. 결국 드라이클리닝점만 고객에게 배상을 했다.

클리닝 사고가 발생한 것은 개인 작업장은 껍질 재료를 전혀 몰라서 일반 가죽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씻기 때문이다.


일깨우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세탁 후 모험을 어떻게 피할 것인가? 왕계동은 옷을 배달할 때 옷을 세탁하기 전에 세탁을 하기 전에 효과가 있는 것이다. "피장 청소 후 자주 색차 등 변화가 생기기 때문에 양측은 미리 의사소통을 하고 종이에 빠뜨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소비자들에게 세탁소에서 미리 빨래를 하지 못하는 곳을 미리 씻어 달라고 요구할 수 있다. "모양이 나오면 빨래가 더 또렷하게 밝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가죽의 일상 보양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던졌다. 옅은 물레로 가죽을 닦은 뒤 옷을 뒤집어 통풍처에서 음건조하게 보관하고, 마지막에 보관할 때 꼭 넣어야 한다.

"집에서 옷에 페인트를 바르지 마세요. 시장에서 염색제를 팔면 모든 옷에 적합하지 않아요."

거곰 가죽 전문점 인곰 여사 는 소비자 에게 가죽 옷 을 전투복 으로 삼지 말라고 말했다. "옷의 항조"라고 생각하며 어떤 환경이든 필사적으로 그것을 사용하여 옷의 수명을 단축할 수 밖에 없다.

또한 옷에 기름얼룩을 피하고 정기적으로 전문용제로 가죽을 촉촉하게 하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신규 에 출범 한 영아 의류 서안 상가 와 학부모 는 모두 모른다

지방 핫점
|
2012/10/9 20:51:00
14

안휘복 기업: 강본토 의류 산업 어떻게

지방 핫점
|
2012/10/9 14:25:00
46

동완 신발 개발 키워드: 세세하게 계산하다 외천의 열정 모집

지방 핫점
|
2012/10/9 9:25:00
25

조덴 해피 스포츠 펀드 공익 중국 행렬 진행 중

지방 핫점
|
2012/10/7 21:01:00
80

범객의 외천이 국내 의류 B2C 침몰의 배후 원인을 폭로하다.

지방 핫점
|
2012/10/7 19:54: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산업용 방직전

김가을 10월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방직직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방직직업업업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협력협력협력협력산업산업산업방직직직직직직직직및 비비비직포전시협협협협협회 (ChinaInnnainenternatinenenenenenenenenenerfradefor Te서내외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방방방방방방직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산업용방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24일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를 다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