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구매 어떻게 소비심리 파악 고객 취미 및 수요
은 옷가게를 열어 좋은 가게를 찾아 좋은 상품을 찾아서 성공할 수 있는 개업이라고 말씀하셨다.
이 말은 잘못되었으니 인류와 상품원이 물론 중요하지만 판매할 수 있다.
의 의상점, 의 성공, 7점, 7점 판매 >
의상 판매 과정에서 의상을 고객에게 전시하고 설명하는 것 외에도 고객에게 의류를 추천해 고객의 구매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판매 기교인 옷가게의 판매 기교이다.
매장 매출은 모든 매출 코너의 말단이며 전체 판매 체계에서 거만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제품 판매는 바로 이 문점 안내, 판매자의 판매 능력의 강약으로 상품 판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의류 판매는 ‘상대성 ’이 있어야 한다. 의상의 설계, 기능, 품질, 가격 등의 요소에 따라 사람에 따라 적합하고, 진정으로 고객의 심리를 ‘비교 ’로 넘어 ‘신념 ’을 거쳐 결국 판매에 성공했다.
바로 < p >
'p `p `
'center'가'img alt ='의상 구매자 판매 기교는 고객의 수요에 접근하는 것을 어떻게 알고 있습니까?
(사진 1)'src ='http://img2.nz86.com /userfiles2 /image /131521696953.jpg'width =367'height ='5550 '' -'center '
'p `p `
‘어서 오세요 ’는 손님이 가게 들어올 때 현재 많은 점원, 점원들 모두 ‘어서 오세요 ’를 대체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서 오세요 ’라는 말로 ‘아무거나 보세요 ’라는 환영어가 고객에게 일종의 ‘봐봐 ’라는 잠재의식을 주고받았다.
고객은 이 가게에 내가 선택할 만한 물건이 없으니 그냥 구경하기에 적합하다. 그럼 나는 다른 가게로 가자.
바로 < p >
'어서오세요'가 너무 촌스럽다고 생각하면 고객님께 "안녕하세요! 새로운 디자인이 많이 오니까 천천히 보세요. 마음에 드실 수 있어요"라고 말하는데, 고객들이 자기를 모르게 좋아하는 그 돈을 찾으러 가도록 하세요.
고객이 막 옷가게에 들어서자 낯선 환경과 구매에 대한 안전감이 부족해 심리적으로 어느 정도 저항과 경비가 생길 수 있다.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인사하는 것은 양측의 거리를 가까이 줄 수 있지만 고객에게 인사하는 것은 적절한 시기가 필요하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list.aaasspx? Classsid =101112105'를'http:'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news /list.apx? Classsid =(11121057)'을 인도하면'미트미트하기'가 바로 달려가 너무 뜨겁게 달린다. 고객을 부르지 않으면 고객님께 인사하지 않으면 손님을 대접할 수 있다.
구매를 안내하는 정확한 방법은 미소를 띠고 가게에 들어오는 고객에게 주목을 하는 것이며, 고객에게 1m 거리에서 고객에게 "살 수 없느냐에 대해 안부를 묻는 것이니 안심하고 구매하고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예의 바르게 고객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고객을 마음대로 고르게 한다.
고객이 자발적으로 묻는다면, 그 자세한 소개를 하기 위해,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옷을 고르는 흥미를 무릅쓰지 마라.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케이스: < strong >
점원 > 안녕하세요. 본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음놓고 골라 사면 괜찮습니다. 좋아하시면 한번 해보세요.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불러도 됩니다.
먼저 보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가 포인트로 소개해 드릴까요?
'선생님 /여사, 오후에 오세요! 어서 오세요! 먼저 해 보세요, 안 사면 돼요. 옷 많이 사야 돼요. 많이 사시고 많이 사시는 거예요. 안 사도 돼요. 사도 돼요. 안 사시든 안 사시든 제가 맘에 드실 거예요.
먼저 보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가 소개를 좀 해드릴까요?
점원 > 안녕하세요. 본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의 영광입니다. 마음껏 골라 드리겠습니다. 제가 당신에게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구경 할래요, 아니면 제가 보면서 소개를 해드릴까요?'
의 기교: 꼭 미소를 지으세요. 하지만 간소한 웃음이 아니라, 평소 거울을 보면서 이 동작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주동권을 자신의 손에 쥐기 위해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니면.. 너무 속되지 않기 위해서 짧게 인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후가 좋아요, 명절 등 시간에 따라 가장 좋은 인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 p >
바로 고객 접대할 때 지나치게 열정적이었으니 고객이 막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떨어지지 말고 고객에게 쉴 새 없이 복장을 소개하지 마라.
고객으로서 여유로운 쇼핑환경을 선호하는 것은 이들이 관상과 고르는 것을 가리지 않고 오히려 무형의 압력을 느끼게 할 수 있는 ‘탈출 요절 ’을 선사하기 때문에 점원은 ’a http: http:http:www.sjfzecom /news /list.asssid = 1112107107 ’을 차단해야 한다. ‘a http:http:(htttp://wwww.com.com /news /news /news /list.com /list.
바로 < p >
의 어떤 고객이 방문한 후, 옷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분명히 한가로이 쇼핑하는 고객이 있는데, 그들은 일반적으로 고정적인 구매 목표를 사지 않아도 되고, 마음에 드는 것을 보기만 하면 돼, 한번 안아봐도 돈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마음과 닿으면 가격도 살 수 있다.
이런 고객들은 가게에 들어가는 것은 그저 구경, 소모시간을 모으고 싶을 뿐, 가게에 들어간 후, 천천히, 동반자를 보고, 동반자와 웃음거리가 생기거나, 사람들이 많은 곳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쇼핑형 고객, 점원 /점주는 충분한 자유 선택 공간에 대해 "마음대로 골라 주세요"라고 말하며 고객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상품을 정리하는 동시에 상대방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 고객을 지켜볼 수 없으며 상대방의 긴장을 피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어떤 상품이나 자발적인 질문을 집중적으로 주시할 때, 구매를 안내하는 것은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고객이 가게에 들어오면 바로 어떤 옷을 보러 가신다면, 고객이 가게에 들어오기 전에 이미 명확한 구매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것이 전문적으로 어떤 옷을 구매하는 것이다.
이런 고객의 기색이 일반적으로 집중되어 있어서, 좌우를 두루 돌아보지 않고, 발걸음이 경쾌하고, 곧장 의류를 향하는 카운터는 마음에 드는 옷에 마음에 드는 옷을 입어도 시원합니다.
이런 고객들은 우리가 목적형 고객이라고 불리는 것은 구매 의사가 가장 뚜렷한 고객이며, 일반적으로 남성 고객을 많이 차지하는 것이다.
이런 고객에게 접근하는 관건은 신속하고 유창하다.
점원 /점원 /주인은 웃는 얼굴을 하고, 적극적으로 인사하고, 고객이 보는 옷을 적극 추천하고, 동작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요구에 따라 빨리 거래를 성사시키고, 가능한 한 많은 로비 및 건의가 없도록, 고객의 시선을 혼란시키지 않고, 그것을 부정 또는 미루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