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은 신소재를 착용할 수 있는 신소재를 개발했다

2014/2/24 13:29:00 41

일본신소재옷차림

'p'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를 입기만 하면 ``가 ``가 `의 땀띠 `는 `는 심전도와 맥박 을 감지하는 제품이 이미 출시되었는데, 바로 일본 전신 전화 회사 (NTT DocoM과 동리가 공동으로 보낸'체정 정보 모니터 의상'이다.

전극이 이미 옷감을 심었기 때문에 신체 표면에 금속 전극을 붙일 필요는 없다.

운동과 수면 중에도 몸의 징후를 쉽게 감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물세탁도 가능하며 NTT 에 따르면 "세탁망용 세탁기를 넣어 30여 번 세탁할 수 있다.

손세탁을 하면 50 ~60번을 씻어도 전도성을 유지할 수 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2 /24 /2014024023 u sj.JPG''


‘ p `의 체형 정보 취득 정보감은 복장 왼쪽 어깨 근처의 금속 버튼에 소형 전용 장치를 연결해야 한다.

이 장치는 심전파형과 심전파형을 연속으로 감지하고 단거리 무선 통신방식으로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의 기능을 발송한다.

바로 < p >


나노섬유에 도전 소재를 봉인하고, 스웨터 자체가 전극이다.

바로 < p >


'p p'은 나노 섬유 원단에 전도성 고분자'PEDOTPSS'로 만든 원단'히토 '셔츠를 입히면 심전파형 등을 감지할 수 있다.

바로 < p >


'p '정보 감사 의상이 실현될 수 있는 것은 전도성 기능성 소재'히토'를 개발하기 때문이다.

히토의 기초기술은 NTT 이전에 개발해 온 전도성 고분자'PEDOT -PSS'다.

PEDOT -PS는 유연성, 친수성, 일정한 강도 뿐만 아니라 생물의 상용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에 바짝 달라붙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한편 친수성 때문에 세탁 후 탈락할 수 있는 단점이 있다.

바로 < p >


'p.'동리의'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st.'나미섬유 (나미사 /a)가 이 문제를 해결했다. PEDOT -PSSSSSS 침입용 지름만 700nm에 모인 디젤 (PET) 섬유 (PET 나미섬유)가 제작된 원단을 해결했다.

그 결과 PEDOTPS는 섬유에 남아 있어 세척성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인 옷차림으로 사용된 PET 섬유의 지름은 15뮤 m 정도이며, 이처럼 PEDOT -PSS 는 섬유 표면에 남아있기 때문에 세탁을 견디지 못한다.

또한 PET 나노섬유를 채택해 원단과 피부의 접촉 면적은 일반 섬유를 사용할 때보다 커서 믿을 만한 감측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번 의상이 심률과 심전도를 감지하고 전극의 위치를 최적화하면 전극을 다른 위치로 바꾸면 감지근전도와 뇌파를 감지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영발명 환경 세탁기

전방 발명
|
2014/2/24 11:35:00
32

새로운 공예 기술은 과학 기술 환경 보호 미래 원단 개발 트렌드를 돌파했다

전방 발명
|
2014/2/21 17:38:00
37

고효 퇴장 효소 는 날염 공예 에서 절전 · 절 사이다 · 절수 를 할 수 있다

전방 발명
|
2014/2/14 14:36:00
41

영국 은 양치 예모 를 닦을 수 있어 발명 하여 대상 을 받을 수 있다

전방 발명
|
2014/2/14 13:11:00
16

一青年发明自动加热鞋

전방 발명
|
2014/2/14 14:09: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복건천주 는 해상 실크로드 의 신상기 를 잡았다

“ 해상 실크로드 ” 새로운 상업기는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발전 기회를 파악할 것인지, 중국 신문사가 주최하는 《 신세기 실크로드 경제포럼 》 및 화중매만리의 가동 의식 》 이 23일 샘저우에서 거행한다.오후에 열리는 비단의 길 '대강당에서는 전문가 학자, 육해실크로드 연선 도시 대표가 ‘실크로드 노상 신기상기가 어디에 있는가 ’, ‘연선 도시에서 어떻게 발전 기회 파악 ’ 등의 의제에 대해 토론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