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단위 로 근로자 보증금 을 받아 노동법 위반 하다
'p style ='text -align:center'를 비롯해 ''p style ='
‘p style =‘text -align:left;’라는 민법의의 담보는 채무자가 청상을 받기 위해 채무자나 제3인의 특정 물과 권리를 설정해 타인의 재산을 지배할 수 있는 권리를 가리키는 행위를 뜻한다.
본 조의 담보는 민법의 의미에서 담보가 아니다.
고용인 단위로 이를 불법으로 근로자에게 위험 담보금, 근로자 신분증을 압수한 행위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left;’를 실천하고 있는 가운데, 일부 이용자들은 직장에서 고용자에게 손해를 끼치고 배상하지 않는 상황에서 자신의 강세를 이용하여 근로자를 모집할 때 근로자에게 보증을 제공하거나 근로자에게 위험 저당금을 받는 행위는 일종의 비합법적인 행위다.
노동 감찰 부서는 이런 상황에 대해 대량 조사해 집행 능력이 매우 커서 대다수의 고용인 단위로 감히 노동자에게 저당금을 받지 못하여, 전당금을 바꾸어 다른 변형적인 방법이나 수단을 써서 직원들에게 저당금을 수취하려는 목적을 달성하였다.
의류 요금, 컴퓨터비, 숙박비, 훈련비, 자금금 (주식) 등을 받아 위험 저당금을 얻게 된다.
심지어 일부 범죄자들이 근로자를 이용하여 일자리를 구하고 고액의 담보금을 받고 도망쳐 새로운 사회불안요인을 조성하고 있다.
또 고용인 단위는 근로자의 주민등록증 또는 기타 증서를 잠정증, 자격증과 기타 신분증명서, 기타 증명서 등을 통해 근로자의 목적을 장악할 수 있다.
따라서 이 규정은 고용인 단위로 근로자를 모집할 경우 근로자들이 담보를 제공하거나 다른 이름으로 근로자에게 재물을 수취하거나 근로자의 주민등록증을 구류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left;’를 사용한다. 이용자 단위 위법으로 근로자에게 재물을 받는 경우는 주로 두 가지: 노동관계를 설립할 때 위험 담보금 등 비용을 받는 경우로, 부교자에게 노동관계를 맺지 않고 노동관계를 건립하고 노동관계를 해제할 때 위험 저당금 등의 비용을 제공한다. 또 다른 하나는 노동관계를 건립 후 전원이 위험 저당금 등을 받는 비용으로 지불하지 않고, 사퇴하거나 퇴직 또는 퇴직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노동관계를 맺기 전에도 노동관계를 건립하고 근로자를 고용하면 근로자들에게 담보나 다른 명의로 근로자에게 재물을 수취하는 것을 요구할 수 없다.
바로 < p >
근로자는 사용자 단위와 명의로 계약금, 보증금 (물건)이나 담보금 (물건)을 취득할 권리가 있다.
원노동부는 1995년에 〈 중화인민공화국노동법 〉 일부 문제를 관철하는 의견 〉 제24조의 규정에 따르면 근로자들과 노동 계약을 체결할 때 근로자에게 계약금, 보증금, 보증금 (물건) 이나 저당금 (물) 을 어떠한 형태로 구할 수 없다.
규정을 위반한 것은 공안부와 노동행정부처가 즉시 근로자 본인에게 돌려줄 것을 명령했다.
본법 제813조도 근로자에게 재물을 수취하거나 근로자의 증서를 압수한 법률 책임, 즉, 인단위로 근로자 신분증 위반 등 증서를 위반한 근로자 신분증을 구류하는 등 근로부문의 지시로 근로자의 본인을 반환할 것을 규정하고, 법률 규정에 따라 처벌을 내렸다.
고용인 단위 는 본법 규정 을 위반 해 근로자 에게 보증 을 요구 하 고 근로자 에게 재물 을 수취 하는 것 을 요구 하 고 노동 행정 부서 는 일 제한 근로자 한 명 당 근로자 한 명 당 500 원 이상 이천 원 이하 의 표준 처분 을 벌금;근로자 에게 손해 를 입힌 자 단위 는 배상 책임 을 져야 한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left;’는 국무원 ‘기업직공상징조례 ’ 제17조 및 원노동부 ‘임금지급 잠행 규정 ’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근로자 본인이 고용자에게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회사를 이용하여 근로계약의 약속에 따라 경제손실을 배상할 수 있다.
경제 손실의 액수를 배상하는 데는 고용인 단위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직공 본인 임금에서 공제하지만 매달 공제한 금액은 일반적으로 본인의 월 기준 임금의 20% 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공제 후 잉여임금 부분은 현지 달 최저임금 기준보다 낮으면 최저임금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잘못을 신속하게 바로잡을 수 있다면, 양호한 배상금은 적당히 줄일 수 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left;’는 근로자 중 소수의 불법 규율분자가 근무조건을 이용하는 편리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이익에 손해를 끼친다.
또한 이들이 유동성이 커서 관리와 클레임을 쉽게 하지 않기 때문에 개별용인 단위는 위험 담보금, 저당물이나 주민등록증 등을 통해 피해를 피하는 것은 비합법적이다.
고용인이 근로자에게 손실을 초래하려면 배상 책임을 지지 않고 이직의 위험을 감당하지 않으면 내부 관리를 강화하여 해결해야 하며, 담보금 (물건) 을 쉽게 채택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바로 < p >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개설하는데 얼마예요?여장 가맹점 필수 비용 해석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는 장사를 잘 하려면 관리자는 반드시 이 몇 가지까지 해야 한다
- 전시회 | 추동 면 보조 전람회: 과학 기술 재료가 패션 미래를 이끌다
- 광동 | 2019 호문 부자 패션 추장 생중계 혜택
- 국제 데이터 | 8월 베트남 방직품 수출입 통계
- 즉시 뉴스 | 소비품 공업 삼품 전략 시범 도시 신고 시작
- 패션 메이크업 | 찬란한 가을 단짝과 내장 스타일링
- 패션 메이크업 | 작은 선녀는 치마 가죽 치마를 벗어날 수 없다
- 패션 포스터 | 가을 에 이 작은 셔츠 를 입으면 시원하고 편안하다
- 패션 브랜드 | 성형 재단은 여전히 내년에 유행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