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자 세관은 작년에 세금 감면 초과 3억
국제금융위기에 직면하고 돌사자 세관은 기업의 마이너스 감축으로 서비스지방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기자는 어제 돌사자 세관에서 알게 되었고, 2008년, 돌사자 세관 심사 비준으로 세금 감면 여전히 3억 원을 초과했다.
2008년 석사자 세관은 지방경제 및 항안 발전에 적극적인 조치를 취해, 이 세관 관리량과 수출입 총액, 과세 총액 등 업무지표가 모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편 이 구역 통관 신규 패턴 의 끊임없이 발전 을 효과적 으로 구안 과 내륙 세관 관리 자원 을 정합 해 내륙 과 항구 의 우세 상보 를 실현 해 기업 의 무역 원가 와 통관 시간 을 크게 낮춰 이 통관 의 새로운 패턴 은 관구 내 생산형 기업업 의 광범위한 응용 을 얻었다.
이 관은 여러 가지 관점 관람, 항흥시 검방 업무의 발전이 신속하게 진행되며, 이 모델로 신고한 화물은 69만 톤에 달한다. 동시에 지방 항흥시 추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적응하며, 항흥시 전략을 적극적으로 부양하고 돌호항 석재 물류시장의 형성 및 발전과 발전을 확장하고, 그 방면에서는 관구 대무역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며, 대무역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를 강화하는 동시에, 대무역감독 차원을 강화하고, 대무역감독에 대한 통관 조치를 적극적으로 끌어올리고, 더 편리한 통관 조치를 실시하며 관구에 대한 무역의 빠른 건강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2008년 면세 항목 대비 74% 감소, 전년 대비 74% 감소, 전년도 4억25억달러, 전년 대비 27% 감소, 전년도 면세증명서 28부, 전년 동기 대비 1조86억달러, 실진화물 1억588억달러, 실진가치 1.58억달러 증가 1.58억달러, 실질감면 2억위안, 실질감면 3억원, 전년 대비 4% 감소.
양정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