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십일 봄밤 '새로운 장면을 만드는 것은 전민 광환이기도 글로벌 광환이기도 하다.
리크강 국무원 총리는 11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개최하고 소비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육성 신동력 확대 내수 확대를 배치하고 있다.
올해'쌍십일'에서 인터넷 쇼핑몰이 다시'위력'을 나타냈다. 24시간 동안 천고양이 거래액은 912.17억원으로 지난해 571억원을 넘어섰다. 경동, 소닝 등 방송사 플랫폼도 거량 성교를 맞았고, 중국 소비자들은 엄청난 소비를 방출했다.
‘쌍십일 ’은 도시에서 농촌으로 향하고, 중국에서 어떻게 세계로 나아가고, 이 기회를 공유하고, 소비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중국 기업이 직면한 새로운 과제다.
알리바바 그룹 회장 마운종은'쌍십일'을 글로벌 광환절로 만들었다.
올해의 ‘쌍십일 ’을 알리는 알리는 본장을 북경으로 옮겼을 뿐만 아니라, 더욱이 봄밤의 야회를 압도하였다.
저녁 파티를 보면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은 물론 천고양이 거래액을 직접 끌어올렸다.
기자는 “ 130대 ” 가 경제 하향 배경 아래에서, “ 쌍십일 ” 이 성공적으로 내수 잠재력을 폭발시켰다.
마운은 "'쌍십일'이 1년에 한때 소비자 광환절이며 내수를 자극하는 가장 좋은 경로라고 말했다.
'쌍십일'은 중국의 강력한 내수를 나타내고, 자극, 깨우고, 중국 내수를 이끄는 작은 엔진이 되기를 바란다.
알리바바그룹 항주, 베이징 쌍 홈 전략 아래 올해 천고양이'쌍십일 '지휘부가 북경을 이주했고, 후난위성TV를 손잡고, 펑샤오강 회장 감독은 소비자들에게'쌍십일 봄밤'인 천고양이 2015'쌍십일'을 개최했다.
펑샤강은 "혁신, 활력, 국제범아"로 정의된 야회에서 커뮤니티 운집과 과학기술범은 물론이고 "별전" 용사 뿐 아니라 "지표집"의 미국'대통령 '케이빈 스파서는 천고양이 역대,'007'의 출연자, 글로벌 거성 다니엘 클레그도 저녁 현장에서 마윈과 호응했다.
야회는 예능 콘텐츠와 스타 게임, 이동 쇼핑을 한 몸에 융합해, 소비자는 텔레비전, 인터넷, 휴대폰 등 플랫폼을 통해 재미를 보며 살 수 있다.
‘소비 +오락 ’의 새로운 장면과 다스크린 소통 방식도 7번째 ‘쌍열 ’에 대한 풍부한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세계화는 올해 천고양이'쌍십일'의 주제로 예매 단계에서
중국 소비자
글로벌 상품의 구매에 대한 열정이 고조되고, 13개국관 예매식품은 이미 매진되었고, 10개의 해외 상인과 브랜드 예매액이 천만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알리의 홍보는 여전히 중요하다. 특히 이번 행사는'쌍십일 '개최로 전 세계'쌍십일' 프로그램에서도 각국 스타들을 초청했다.
알리는 이미 명확하게 대외적으로 암시하고, 알리가 가는 것은 국제화 전기 전략이라는 것이다.
그리고'쌍십일'은 이미 국내와 국제의 중대한 전기상 명절이 되었다.
인터넷 분석사 독고의풍 표시.
국내 대륙 첫 수입 전용기 플랫폼으로 올해'쌍십일'의 전체 수입거래가 국내 다른 경로 수입 전용기 플랫폼의 1년 거래량'쌍십일 '개장 10분 만에 소비자는 천고양이 국제에서 41개국에서 온 2605개 해외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했다.
천고양이가 제공한 데이터는 올해'쌍십일'이 글로벌 232개국과 지역을 덮어쓰며 5000여 해외 유명 브랜드에 참여했다.
천고양이'쌍십일'은 세계 경제를 위해 인터넷 새 경제의 경로와 견본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올해'쌍십일'의 또 하나의 포인트는 농촌 타오바의 첫 가입이다.
전국 8000여촌점이 방사한 백만 농촌 소비자들이 처음으로 ‘ 쌍십일 ’ 에 참가하는 세계 광환 중, 모두들 장에 몰려 농촌 타오바오 점 선정 상품으로 몰려들었다.
기자에 따르면 ‘쌍십일 ’이 시작된 지 8분 만에 마을이 천만을 넘어 절강, 강소, 산동, 복건안휘, 토호촌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절강
성온주시 평양현 만전진 중진마을의 마을 사람들은 50여 만여 만여 만여 만대의 포르쉐 마카를 구입했다. 이번'쌍십일 '마을에서 가장 큰 한 쪽을 구입했다.
한편 강소성 숙천시 술현 기타오 진동왕묘촌은 적나라한 토호촌이 됐다. 11일 11시 30분까지 이 마을에서 구입한 상품은 120톤의 공업 화학비료, 수대, 노년 대보차 등 제품을 포함했다.
세계 경제 하향 환경에서 이런 성적을 거두기가 쉽지 않다.
예년에 비해 올해는 글로벌 광환이 아니라 전민이 미친 듯이, 하나는 후난위성TV의 파티, 하나는 농촌 타오바의 참여로 ‘쌍십일 ’을 진정한 전국적인 명절, 국제명절.
복어 브랜드 CEO 왕붕휘는 알리가 가장 큰 데이터라고 말할 수 있으며, 알리는 일렉트로닉 기업이라기보다는 많은 데이터회사라고 말하며 다년간의 축적, 이미 국가급의 소비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유채새는 올해 `라고 한다.
쌍십일
"엄청난 주문 스트레스를 이겨낸 도전, 하루 종일 물류 주문서 4.67억 원, 전자면 1억 2천만.
12시 05분, 물류 주문서는 2조78억 돌파, 2014년'쌍십일 '전천기록을 깼다.
왕붕휘는 또한 사용자 체험이 여전히 개선되어야 하고 가장 중요한 순서는 마지막 킬로미터, 어떻게 통일 규범의 서비스 기준을 세울 수 있는지를 지적했다.
애리플랫폼은 주로 통달의 배송으로 서비스의 파격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2년은 진보가 크지만 더욱 강화해야 한다.
소비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알리의 기회는 많다. 해타와 마을을 포함해 올해 좋은 성적을 보였다.
앞으로 몇 년 동안 해타가 계속될 것이며 3년 내마을에서도 튀어나올 것이며, 이 두 시장은 막 시작하고 잠재력이 커서 기회가 많습니다.
올해 천고양이'쌍십일'은 오프닝 1분 12초 거래액이 10억, 12분 28초 100억원, 33분 53초에 200억원...
지난해에는 100억 원이 넘는 시간이 38분을 넘었다.
'쌍십일'은 아직 반, 11시간 50분 이후 거래액이 571억 원을 넘어 2014년'쌍십일 '전날 거래액 기록을 깨뜨렸다.
결국 2015 천고양이'쌍십일'의 글로벌 광환절은 세계 한 사람에게 놀랄만한 성적: 11월 11일 24 시, 하루 거래액은 912.17억원에 달했으며, 이 중 무선 거래액은 626.42억원, 무선 거래액은 68.67%에 그쳤다.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인도와 터키 설립 연구팀 자유무역협정 연구
- 국제 뉴스 | 加拿大魁北克工厂将投资人造棉需要的溶解木浆
- 구두시장 | 신발 디자이너 & Nbsp
- 가죽 상식 | 극세섬유 PU 합성혁은 고급 천연 가죽과 비교할 수 있다
- 구두재 자재 | 쌍 코끼리 는 국내 초섬유 업계 의 선두 기업 으로서 충분한 이익 을 얻을 것 이다
- 국제 뉴스 | 2010 -11년도 인도 면적 확대로 10% 증가할 수 있다
- 구두시장 | 신발 새 시점 & Nbsp
- 국제 뉴스 | 터키는 면화 생산량의 하락을 걱정한다
- 지방 프로젝트 | 해녕피혁성은 상반기 순이익이 전년 대비 133.89% 증가했다
- 국제 뉴스 | 수요가 왕성하다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