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금론 시세 하반기 시장 추세 분석

2016/8/2 17:59:00 34

비닐론원료제품

올 상반기 이후

금륜

원료

카닐아미드의 시세가 전체적으로 진동 반탄 태세를 보이며 실론 시장의 전반적인 추세는 안정되고 약했다.

폴리에스테르 칩 가격은 어느 정도 순벤젠, 카닐 아미드 가격의 지지를 받는데, 상하 파동 범위가 크지 않다. 폴리에스테르 섬유 가격은 수요 하향 하향 하향 하향 하향 하향 약세, FDY70D /24F

제품

가격은 연초 14800원 /톤이 6월말 14500원 /톤으로 떨어졌다. POY85D /24F 제품 가격은 연초 14800원 /톤에서 6월 말까지 13550원, DTY70D /24F 제품 가격은 연초 1600원 /톤으로 떨어졌다.

실론 제품의 저조한 가격도 폴리에스테르 시장의 반탄을 제약했다.

하반기 금론시장 시세의 변화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금론의 ‘ 두두두머리 ’ 기업에서 재고, G20 정상회의 영향 하에 금론슬라이더와 금론실의 공급 관계는 지난해에 비해 분명히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호금론시장의 가격을 안정적으로 회복하고 기업의 손해를 볼 수 있다.

카닐아미드 가격 진동 반탄

카닐아미드의 주요 용도는 폴리아미드 슬라이드를 통해 금론 6 섬유와 금론 6 공정 플라스틱 등으로 가공된다.

상반기, 카나미드 신규 생산력 전체가 폴리에스테르 슬라이드 생산능보다 높았고, 일부 시간대 금론 장치의 집중 점검, 공급이 다소 긴장되며, 기나미드 시장의 전반적으로 수요에 대한 구조를 나타냈다.

가격은 1월 ~2월, 카나미드 가격은 전체적으로 진동해 1월 말의 9450위안 /톤에서 2월 중순으로 하락한 9200위안이다.

2월 중순 이후, 카닐아미드 가격이 오르기 시작했다.

3월에는 국제 원유 가격이 저촉되면서 하류 원료 수요가 증가하면서 카닐아미드 시장의 가격이 점점 높아져 지속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다.

4월, 카나미드 가격은 전반적으로 증가 후 태세를 보이고, 지난달, 카나미드 가격은 상반기 최고점 10800원 /톤 이후 가격을 진탕하기 시작했다.

5월에는 카나미드 가격이 먼저 하락한 후 상승 태세를 보이고, 5월 중순, 가격은 95550위안 /톤으로 떨어졌다. 공급량이 하락하자, 카나미드 시장이 다시 반탄 단계에 들어섰다.

6월, 카나미드 가격이 계속 반등하며 가격이 견고하다.

현재 카닐아미드 가격은 ‘ 과관참수 ’ 로 10600위안 / 톤 부근 고위, 두 달 이래 모두 1000위안 / 톤으로 올랐다.

카닐아미드와 원료 순벤젠 가격차에서 비교해 상반기, 카닐아미드와 순벤젠 가격차는 거의 5000위안 /톤가량 유지되므로 국내 기나미드 공장은 기본적으로 적자 상태에 처해 있다.

생산에너지 측은 상반기, 국내 기나닐아미드의 신규 생산에너지는 약 20만톤으로 각각 욱양화공유한공사의 신규 10만톤과 중국 신마그룹의 유한책임회사가 새로 증가한 10만톤이다.

동시에 국내 기나미드 생산량은 약 100만8만톤으로 전년대비 17.2% 증가했다.

국내 카닐아미드 수입량은 작년 동기보다 7.24% 하락했고, 표관소비량은 작년 동기보다 15.6% 증가했다.

금륜 시세 가 진동 하여 하행 하다

올 상반기 이후 금론 제품의 시세가 전체적으로 하향 태세를 보이고 있다.

1월, 설 연휴 전, 금론 공장은 대부분 재고 청산, 자금 밀집회롱과 장치 밀집점검수 예상 영향 아래, 원료 기네미드 가격의 하락을 일으켜 금론 FDY70D /24F 제품의 가격은 연초 14800원 /톤으로 하락했다.

2월 국제 원유 가격이 설 전후로 떨어지면서 순벤 가격도 소폭 상승하면서, 시장이 설 후 단말단 직물 수요의 반등은 낙관적인 기분이다.

에스테르 원료 카닐 아미드와 플레트는 설 기간의 비품 시세가 나타났고, 후난 카닐 아미드 가격이 소폭으로 치솟았고, 테론의 가격은 기본적으로 하락을 멈추고, 론의 전체 시장의 비관적인 우울한 분위기가 완화되고 있다.

3월 단말기 방직품 기업이 계속 재개업하면서 구매를 늘리고, 실론 시장은 수급이 활발해지고, 분위기는 확연히 상승하고, 실론 가격은 장기적인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 중 금론의 절단가격지수는 이미 설 기간의 저점에서 1000위안 /톤가량 상승세를 크게 높였다. 금론 섬유 가격이 상대적으로 상승한 후 주요 기업의 FDY, POY, DTY 제품의 가격 상승폭이 300위안 /톤 /톤 /톤간 유지되었지만, 음성이 높아졌다.

4 월 국제 원유 가격이 고강해지면서 카닐아미드 가격은 위로 완화되면서 단말기 방직품은 원단의 신주문 보편적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받게 되면서 금론 시장이 3월 계속 상행 시세의 예상을 완화하고, 기나미드, 스테론 제품의 가격은 모두 소폭 하락하지만 폭은 크지 않다.

5월에는 카닐아미드와 폴리 칩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특히 저단 일부 제품의 가격의 하락세가 예상을 초월해 시장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국내 금론 업계의 시세가 소폭 하락세를 다시 나타내며, 금론 공장들이 보편적으로 적자를 시작하고, 기업의 한산유가 증가하고 있다.

6월 실론 시장의 가격이 좁은 폭으로 하락세를 보이며 하류 시장의 수요가 저조했고, 실론 공장의 가동률은 약 7할에서 8할을 유지하고 있다.

{page ubreak}

 

감량이나 이호금론의 가격은 안정적으로 상승한다

하반기 금론 제품의 가격 추세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원료 면에서 7월 ~8월, 원료 카닐 아미드 시장은 25만 톤의 신규 생산에너지 투자가 예상된다.

하반기 스틸 칩 의 신규 생산량 은 20 만 톤 ~25만 톤 사이 로, 카닐 아미드 신규 생산에너지 는 절편 의 신규 생산량 을 더 높일 것 을 더 높여 수요 에 공급 하는 시장 공급 형식 을 더 높일 것 이다.

국내 일부 카닐아미드 장치는 공예 선진성과 제품 품질 등 해외와 일정한 차이를 보이며, 생산공예 기술이 높아질 필요가 있으며, 고급제품은 개발이나 기네아미드 수출의 단판이 될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이 밝혔다.

하류 업체들은 이미 미국과 동남아시아 등 국가와 지역으로 공장을 개설해 국내 방직 기업들이 새로운 경쟁 구도에서 돌파 발전을 추구하는 중요한 사로가 되었다.

이에 따라 이 업계 인사들은 미래 국내 기나미드 기업의 발전 사고방식을 내에서 제품 품질의 향상을 중시하고, 대외적으로는 입료 가공 등 무역 방식의 개척을 중시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금론실업계의 시세에 따르면 현재 금론 시장의 활약은 여전히 저조한 것으로, 업계 평균 가동률은 70 ~75%였다.

하류 사용자의 실질적인 수요는 여전히 낮고, 금론 제품의 생산판매는 여전히 압력이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3분기, 금론 기업은 더 줄여 적자를 전환할 가능성이 있다.

사실 5월 ~6월, 국내 금강과학기술, 항신그룹, 신회 미달, 화전지분 등이 소폭 감량에 나섰다.

또 항저우에서 열리는 G20 정상 정상 회담은 금론업계나 일정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항주 G20 정상회의가 열리는 가운데 항주 주변에 관련한 금륜 생산능은 약 100만톤으로 전검수 (나머지 상황이 변함없는) 로 업계 가동률이 약 64% 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이들 기업들이 보름 동안의 집중 점검을 한 뒤 실론 업종은 재고에 들어갈 수 있다.

금론슬라이드와 금론스의 공급 구조는 지난해와 유사하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호금론 시장의 가격을 안정적으로 상승시키면서 금론기업이 손해를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PTA 가격은 계속 원가를 붙여서 가고 있어요.

시세 분석
|
2016/8/2 13:17:00
19

희망: 순면사 재고가 많지 않다

시세 분석
|
2016/8/2 12:42:00
18

今年上半年纺织品服装累计出口同比下降3.7%

시세 분석
|
2016/8/2 11:35:00
32

단기 PTA 기가가 저위 진동 구도를 연장할 것이다

시세 분석
|
2016/7/31 21:45:00
16

면가 의 전체 하락 면사 이윤 추세 가 상승하고 있다

시세 분석
|
2016/7/29 13:25: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빨리 말린 옷은 도대체 어떤 원단을 채택했습니까?

속건조란 사실상 영문 QUICK -DRY, DRY -EASY 등 비슷한 단어로 직역한 것이며, 속말린 옷으로는 말린 것이 비교적 빠른 옷이다. 땀을 흡수한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