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IPO 가 일시정지를 해도 주식시장의 역할을 할 수 있을까?
5월26일 인증감은 IPO 의 발걸음을 늦추면서 시장은 IPO 를 둘러싸고 일시적인 논쟁을 멈추지 않고 있다.
재경대V 와 대목들이 쟁론의 주인공이 됐을 뿐만 아니라 주류의 증권매체까지 직접 육박에 참여했다.
이 논쟁은 규격의 높고 격렬하여 A 주식시장의 역사상 드물다.
A 주식시장에 있어서 이 논쟁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닐 것이다.
바로 진리라고 해도 분명치 않다.
논쟁의 양측이 사실과 이치를 따지고, 결국 누가 옳고 그른지, 시장은 자연히 공론적이다.
이번 논란에서 최대 다수의 중소투자자들은 IPO 가 완화와 일시 정지를 지지했지만 큰 V 의 목에서 온 목소리에 반대자들의 대부분이다.
이런 현상의 출현은 결코 의외의 일이 아니다.
결국 A 주식시장은 적나라한 이익시장이다.
A 주식시장의 정책 취향은 바로 A 주식시장의 이익 흐름을 결정한다.
또 큰 브이목들의 뒤에는 이득그룹의 모습을 움직이지 않을 수 없다.
궁둥이가 머리 결정을 내리고, 대V 대원들이 이득그룹을 위해 대변한 것도 지금의 A 주식시장의 새로운 상태다.
IPO 갑문이 열리자 황금이 굴러 온다.
이 같은 성황에 직면하면, 이익그룹은 물론 IPO 의 갑문을 더 크게 열고 IPO 의 리듬을 좀 더 빠르길 바란다.
IPO 의 발걸음을 늦추고 IPO 의 발행을 잠시 멈추고 이익집단이 보기에 이것은 정말 천하의 악랄한 짓이다.
그래서 당연히 용납할 수 없다.
몇몇 대형 V 대목들의 여론은 IPO 와 일시정지 비판에 집중돼 있다.
IPO 완화와 시장화에 부합되는 원칙을 비판하는 것은 IPO 의 발행 리듬이 시장에서 계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본인이 보기에 이것은 위선적인 문제이다.
A 주시장 자체가 시장화되는 시장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 A 주식시장은 여전히 시장화되는 토양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가장 간단한 문제는 시장화는 법제화되어 호항을 해야 하는데 현재 A 주식시장의 법제화는 거의 공백으로 근본적으로 형준법을 말할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는 주식시장의 융자 서비스를 주장하고 융자 기능은 A 주식시장의 핵심 기능이기 때문에 A 주식시장은 IPO 발걸음을 가속화시켜야 한다.
그러나 이런 견해는 마찬가지로 큰 문제가 있다.
IPO 가 융자 서비스를 위해서라도 융자 기능이 A 주식시장의 핵심 기능이지만 현재 신주 발행 제도는 융자 서비스가 아니라 돈놀이를 위한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IPO 는 조력기업에서 크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수한 기업을 파멸하는 것이다.
IPO 가 기업에 전달한 융자는 사실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대량의 자금은 주주주들에게 원활한 방식으로 가져갔다.
주주들이 구현한 금액은 상장 회사의 융자 10배로 심지어 수십 배나 된다.
주주들은 기업을 통해 출시를 마친 뒤 기업을 한쪽으로 던져 자생자멸을 했다.
상장 전 고속 성장 회사, 출시 후 성장하지 않고, 심지어 평범한 회사나 적자 회사로 탈바꿈했다.
이들 회사의 탈바꿈에 대해 IPO 제도는 사실 범죄로 중국 경제발전의 죄인이 됐다.
3은 빅브이목들이 IPO 완화와 일시정지를 공격하는 것은 IPO 가 잠시 멈춰서는 주식시장의 운행을 바꿀 수 없다는 점이다. 한마디로 제대로 구급할 수 없다는 점이다.
이 점에 대해 몇몇 큰 브이완들의 설법은 단편적이고 부정확하다.
A 주식 시장 역사상 9회 IPO 를 회고하는 것은 사실상 바뀌었다
주식 시장
운행 추세의 상황이 발생했다.
1994년 7월 IPO 가 잠시 중단하면 주식시장이 하행세를 바꾸는 추세다.
또 2005년 5월 멈춘 IPO 와 함께 A 주식시장의 최대 시세를 맞았다.
지난 2008년 9월 멈춘 아이PO와 함께 후속으로 주가가 번갈아 오는 대반탄사태를 맞았다.
2015년 7월 정지 IPO 는 A 주식시장을 주재 후 1파반탄을 맞고, 주재 진화 방지를 위한 시스템적 위험에 기여했다.
이에 따라 역사상 IPO 가 시장에 대한 공헌을 잠시 중단하는 것은 긍정적인 긍정적인 것이며 이를 부인해서는 안 된다.
물론 IPO 가 일시정지를 해도 주식시장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A 주식 시장이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는 이유로 IPO 의 리듬이 늦춰서는 안 된다는 말이 아니다.
또한 IPO 리듬을 완화하거나 IPO 를 잠시 멈춰도 주식시장을 진작할 수 없는 상황에서 IPO 발행 속도를 계속 늘리게 하는 것이 아니라 A 주가 다시 쌓인 진흙탕에 빠져들게 하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IPO 리듬을 늦추더라도 주식시장을 진작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는 아이PO 리듬을 더 빨리 가속시킬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니다.
중병 환자와 같이 수혈도 부족하고 바로 건강을 회복시키기 위해 정반대로 그 몸에서 피를 크게 내야 하는 힘이 있는 것은 중병 환자를 죽은 길로 미루는 것이 아닌가?
사실
IPO
중요한 문제로 신주 발행 제도가 존재하는 새로운 발행 제도의 심각한 결함 때문에 현재의 신주 발행 발행이 시종일관'띠병 발행 '상태다.
실제로 신주 발행 제도의 결함은 뚜렷하다.
대V 대목들은 이를 알지 못했다는 것을 믿기 어려웠고, 이익에 눈이 멀어 아는 체하는 것만으로도 모르는 체하고 있다.
현재 신주 발행 제도가 존재하는 문제는 매우 뚜렷하다.
하나는 징벌에 힘쓰지 않기 때문에 가짜 상장성행에 이르기까지, 둘째는 가짜 출시의 후과가 투자자의 이익에 손해를 입지만 IPO 제도는 투자자들의 이익에 대한 보호에 힘쓰지 않는다.
3은 어떤 기업이 시장에 출시될 뿐만 아니라 최초의 유통주 규모가 3배나 된다
주식을 제한하다
4억 주식 이상이 상장돼 시장에 9배 이상 유통주 규모의 한도주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신주 발행이 이에 따라 한정주식 생산기계가 되고 주식시장도 주식주주들의 현금인출기가 되었다.
이는 IPO 가 융자 서비스가 아니라 주식주주들의 돈놀이를 제한하는 것이다.
신주 발행 제도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이 문제는 신주 발행이 직시해야 할 문제다. 대V 대들이 IPO 문제를 논평할 때도 정시해야 할 문제다.
신주 발행의 제도적 결함을 피하여 IPO 의 가속 발행을 북돋우며 이런 고취자는 분명 다른 의도가 있다.
이러한 고취자들의 눈에는 이익집단의 이익이 가득할지도 모르지만, 하필 많은 투자자들의 이익과 중국 주식시장의 근본적인 이익은 없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阿玛尼秋冬高定系列 落日晚霞演绎摩登复古时尚
- 가죽 상식 | 어떻게 긴 치마를 신선하게 입는 것인지, 이것은 네가 놓칠 수 없는 선택이다!
- 사무 복장 | 跟着日本女生学搭配,40+也能穿成18+!
- 상가 속보 | 브랜드 의류 백화점 판촉 재고
- 신발 박람 | 가을 겨울 높이 다섯 가지 관전 포인트가 앞다투어 선지 를 정하다
- 본망 전문 원고. | 이 여름철 날염 스커트는 가볍게 눈여왕
- 아동복 | 방글라데시 아동복 시장 60% 의존 수입 부족 아동복 디자이너
- 일본 추세 | 夏日甜美田园风 印花+碎花浪漫气质很出众
- 조류 풍향표 | 포장 확률이 극히 작은 복고 카메라 가방
- 거리 촬영 유행 | 여름철 대박의 작은 상큼하고 아름다운 삼림 소녀
- 폴리에스테르 가격 안정 원료 진탕 정리 단계
- 호주 면 이야기 개강 대 브랜드 가 마카오 면 생산 의 고단 의상 시리즈 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 중국 경방 도시장: 아이디어 꽃형 원단이 계속 잘 팔리고 유행 추세
- 부동산 면거래량 ‘ 상승 ’ 의 배후에는 어떤 주식시장이 있습니까?
- A 주식은 이미 상해 항구와 심항 통통을 열어 여전히 ‘ 쇄국 ’ 을 열었다
- 중국 주식시장의 투자 기능은 어떻게 해야만 진정으로 실현될 수 있습니까?
- 담송운왕자문 여름에 어부모자 차양 효과가 최고예요.
- 진주를 가장 아름다운 여자 ——주동우와 디리열은 인색하지 않다
- 스판 가격 지속 편약 정리 폴리에스터
- Ordif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