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만 노방: 어젯밤 77만명에 걸쳐 어떤 느낌
셋이 함께 생중계를 하는 것은 처음일 것이다.
어젯밤, 노방과 한후 회장 쇼영 291원, 영수 창시자 원
그물
35위, 고비주얼 두 명의 레드 앵커 겨자 군과 파키스와 함께 피망에서 두 시간 넘게 생방송을 했다.
옛 쪽은 이번에 팬들과 창업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브랜드
팬들과 경제 등 건품은 김주의 호기를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마무리를 앞두고 두 곡을 불렀고'너를 알아'와'땡땡'을 불렀는데'그렇구나'가 급증했다.

'인기 왕훙'으로 체험을 해봤습니다.
77.7만 7000 온라인 관람자 61만 화초전 상금 100만 명이 넘는'짱 '
——어젯밤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피망 생방송 첫 쇼 ‘보스 왕홍 ’을 통해 ‘인기왕홍 ’이라는 느낌을 경험했다.
동료가 오늘 나에게 알려 주더니 조심하지 않아 중국 인터넷에 올랐다
패션
동그라미의 첫째 그물.
생방송 도중 에피소드도 있었고, 팬들이 많아지면서 휴대전화가 더우니까 인터넷도 좀 hold 가 멈출 수 없었다.

생방송 후반단, 인터넷이 끊겨서 생각한 리듬이 모두 흐트러졌다.
다행히 팬이 사랑받아서 포기하지 않았다.
다시 생방송을 시작한 후, 노측은 30분 연장 팬들을 보내기로 결정했으며, 서서히 34만 위안의 온라인을 다시 쌓았다.
이번 생방송을 거쳐, 노방은 두 시간 동안 남자 아나운서, 전날반보다 더 공력이 크다!
전문 아나운서 하나 잘해야 하는데, 정말 어렵지만, 생방송 몰라, 망홍 안 하는 사장은 꼭 좋은 사장이 아니다.
옛 측에서는 CEO 가 생중계를 하는 것은 꼭 얼마나 재미있게 놀지 않고, 경업, 철학 신념, 맞춤품 ….

인기 인기 인기 인기인 겨자 군과 파티 미스, 객방 생방송
{page ubreak}
생방송 소감.
① 궁금증을 품고 놀기만 하면 첫걸음이다
② 본색 출연, 진실한 자기
③ 너는 ‘재료가 있다 ’는 사람이고, 지식망은 빨개야 더 오래 간다.
④ 조금 더 소통, 조금 더 굳고, 복지는 물론 적지.
⑤ 발언 포맷을 장려하여 팬들과 팬들을 소통하게 한다.
⑥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올가미 없이, 승산이 없다.
VR, 스마트 하드웨어, 라이브, 혹은 다른 젊은이, 인터넷 권의 신선한 노하우, 나는 첫 번째 시간 직접 측정할 것이다.
전문적으로 놀지 못하지만, 생방송은 그리 많은 준비는 하지 않고, 먼저 안아주는 목적이다.
‘ 왼쪽 ’ 개념관 개막날 나는 이미 한 번 생방송을 시도했다.
이날 유한 게스트석보다 비디오 생방송은 수용할 수 있는 관객수, 영향력은 훨씬 크다. 글과 비교하면 이 직면팬이 보여준 이미지가 입체적으로 포만되고, 글 +그림보다 더 온도가 높았다.
애드리브를 한 번 뒤따라 다르게 이번 방송은 큰 파격적인 선물을 미리 준비해 놓았고, 아이폰6s, 5대 화웨이 P9, 그리고 한후 강아지 전기, 라미드, 저우다포가 협찬 상품을 포함해 총 30만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원년을 생방송하여 사장이 생방송하는 것은 무슨 신선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동안 많은 생방송이 있었고, 팬들에게'TV 생방송'처럼'품팔이 ''광고' 느낌이었다.
생방송의 최종 목적은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가치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대화를 많이 한다.
한후 회장 쇼영은 29130230도 현장에서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었는지, 김주스폰서들이 성원해도 광고를 내놓으라고 요구했다. 노방도 "광고를 팔지 마!"라고 일깨웠다.

본래의 본래의 공연은 본래의 본래의 공연을 하고 가볍게 애교를 부리며 팬들의 언어와 방식으로 그들과 노는 것이 아니라 진지하게 선언회가 아니다.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어서 브랜드를 아이돌로 만들지? 브랜드를 잘하려면 먼저 팬이 되어야 한다.
팬들을 감동시키려면 당신의 팬들을 읽어야 합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일이 있으면 스스로 시도해야 팬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더 잘 알 수 있다. 뒤의 일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현재 생중계 플랫폼의 사용자는'90후','00후 '위주로, 많은 사용자가 흥미로운 마음을 갖고 있다.
이번 생중계는 자신의 초기 창업 스토리, 왕홍경제와 O2O 등 젊은 인터넷 언어로 표현해 어린 시절의 사진을 탔다.
"이제'팬'이라고 유행하지 않는데'아기'라고 외치는 게 유행이야", "아기들의 뽀뽀뽀 '두 시간 넘게 생중계 과정에서 노방도 새로운 인터넷 용어를 많이 배웠다.
팬들의 경제를 잘 놀고 좋은 품질, 혁신적인 내용화 운영, 두 사람은 상호 승인할 수 없다.
초기 권가루 단계에서 새로운 내용의 가치와 의미는 판매 전환보다 훨씬 크다.
팬들 경제가 당도한 가운데 CEO 는 자신이'놀기'를 뛰어 들어가고, 무섭지 않아 시도를 못 하는 것이 무섭다.
인터넷 패셔니스타를 추천하는 이들도 함께 참여한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
- IRO 인수에 힘쓰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국제 브랜드를 인수하는 데 반했다.
- 칠패 는 APEC 포럼 에 정제 예복 을 제공한다
- 점점 많은 브랜드들이 촉각을 아동복 분야로 뻗어 가고 있어요.
- 디즈니 패배?로몽 성정생의 기질이 어디에서 왔습니까?
- 대만 제의공업공업공업공업공회 방문단
- 홍콩 소매업 이 연속 하락 하여 홍콩 의 원작 브랜드 를 바꾸어 대만 을 더하였다
- 방직 의류 업종의 상승세가 기울다
- 소비자 의 압력 을 줄이기 위해 '야간 달리기' 특보 로 광과학 기술 슈즈 를 내놓다
- '환락송 '5미 합체 박람미'춘풍 10리 너보다 못하다'
- La Redoute 개통 중국어 역은 어떻게 천고양이 경동에 대항하는가?